이성을 끌어당기는 당신의 매력은?
동일한 재품을 선전하는 네 종류의 광고가 있다. 물건을 사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끼칠 광고는???

1. #섹시한 모델이 등장하는 광고

2. #귀여운 동물이 등장하는 광고

3. 카피가 멋있는 광고

4.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내용이 들어 있는 광고















*결과*

1. 당신은 성격이 중성적인 편으로 동성에게 더 인기 있는 타입이다. 친구같은 편안함이 강해 이성보다는 동성 친구들이 주로 당신을 좋아하고 찾는다 하지만 이런 점 때문에 좋아할 이성도 있을 테니 너무 실망하진 말길

2. 당신은 이성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잠재돼 있는 사람이다. 당신은 외모나 성격이 극도로 남성적이거나 여성적이라기보다는 떄떄로 많이 유약하고 여리게 보여서 아껴주고 싶은 타입니다 게다가 은근히 순진하고 정이 많은 마음씨 떄문에 이성에게 연민의 대상이 되는 당신 소극적이고 수줍은 태도가 매력일 수 있다.

3.당신은 이성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흘러넘치는 타입니다. 여성이라면 얼굴이나 몸매 ,목소리와 태도가 극도로 여성적이여서 남성들의 애간장을 녹일 가능성이 높으며, 남성이라면 강한 남성성이 돋보여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동성들에겐 따돌림을 당할 수도 있다.

4. 당신은 이성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꽤 높은 사람이다. 순수하고 천진난만해서 이성들에게 귀여움과 사랑의 대상이 되는 타입니다. 여성이라면 어린 연하남이 잘 어룰리고 남성이라면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연상의 여성을 사귀게 될 가능성이 높다


'심리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0) 2016.02.14
이성과 데이트를 할때 심리테스트  (1) 2016.02.14
선녀와 나뭇꾼  (0) 2016.02.14
가벼운 심리테스트입니다  (0) 2016.02.14
행동심리테스트입니다  (0) 2016.02.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