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분들이 카카오 톡을 하시죠

전화통화나 직접 만나서 대화를 하는게 아니라서 많은 오해를  할수가 

있는데 특히 썸남썸녀간에 카카오톡에서  눈치를 채야할 것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더이상 카톡을 보내지 않거나 다른 접근 방법이 필요할듯 

저도 자주 받는 ㅎㅎㅎ 이게 이런 의미라니 



ㅋ에 의미가 저런 의미였다니 ㅠㅠ

두번 저렇게 애기하면 까이는거구나 ㅠㅠ


ㅋㅋ  많이 받아야겠네요 


6은  건너 뛸게요 ^^





이모콘티도 자주 받아야 겠네요 ^^

~냐가 그런의믜라니 이건좀 의외네요


+ Recent posts